프로그램 소개

합리적인 입시제도 하에서 선진교육을 받을 수 있는 미국 시립 중·고교유학은 다국적 문화감각은 물론, 유연한 글로벌 감각을 습득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

또한 Ivy League를 비롯해 미국 명문대학 진학에 수월하고 체계적으로 준비가 가능해지며 세계로 뻗어나가는 인재로의 밑거름이 되는 중요한 터닝 포인트가 됩니다.

유학현지 디렉터, 코디네이터, 학교담당자가 직접 관리해 안전하고 미국인 가정에서 Homestay를 하므로 현지 적응 및 영어습득이 빠르며, 이는 미국대학에 진학해서 학업을 올바로 마치기 위해 커다란 도움이 됩니다.

재학생들을 위한 미국대학진학 세미나를 연간 4회 무료 실시는 물론, 1:1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2001년 이후 9년간 760여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성공적인 유학생활을 하고 있으며, 본 프로그램을 통해 졸업한 학생의 다수가 Cornell, Brown, NYU, Berkeley, Syracuse, U of Michigan, Carnegie Mellon, Emory 등 미국 명문 대학에 합격하였습니다.

연간 2만불대의 합리적인 유학비용

YBM의 안심관리시스템으로 운영되는 사립유학은 2천만원대의 연간 유학비용으로 한국 학생수가 적은 사립 고등학교에 유학할 수 있습니다.

10년간 검증된 명문대 진학실적

졸업생 다수가 Cornell, UC Berkeley, UCLA, Georgetown, NYU, Rice, Purdue, Boston College, Syracuse, Emory, Penn State 등 명문대학교에 합격하였습니다.

높은 SAT 평균점수의 우수 사립학교

AP과정과 Honors코스가 개설된 SAT 평균 1,600 ~ 1,950점 사이의 우수 사립고등학교를 보딩스쿨보다 용이하게 입학할 수 있으며, 비용도 보다 경제적입니다.

지속적인 학업 및 대학진학 지원

현지 학업 및 명문대학 진학을 위해 학기 중 Online TOEFL 및 방학 중 SAT/TOEFL 프로그램 운영, 연 4회 미국대학 입시전략 세미나, 미국대학 진학컨설팅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운셀러의 역활

YBM과 미국 현지의 카운셀러는 학생의 원활한 유학생활과 적응, 또 홈스테이 가족과의 조화로운 관계도모를 위해 늘 노력합니다.